다스리는병

Medical Subject

다스리는병

• 성인병 클리닉

고혈압, 고지혈증, 동맥경화증, 심근경색, 협심증, 지방간 등 각종 성인병 관리

• 신경정신과 클리닉

우울증, 공황장애, 분노장애, 불면증, 틱, ADHD 등 각종 신경정신과 질환

• 수험생 클리닉

만성 수면부족에 시달리는 수험생들의 집중력, 기억력, 사고력 증강

• 성장 클리닉

청소년기 자녀의 성장과 발육을 촉진하는 체질별 보약

• 알레르기 클리닉

알레르기성 비염, 천식, 결막염, 피부염 등 알레르기성 질환자의 체질 개선

• 부인병 클리닉

무월경, 생리불순, 생리통, 불임, 갱년기질환 등 각종 부인과 질환

• 비만 클리닉

물만 마셔도 살로 가는 비만형 체질을 위한 한방 살빼기

• 통증 클리닉

디스크, 관절염, 오십견, 류마치스 등 각종 통증성 질환

• 소화기 클리닉

만성위염, 위계양, 습관성 변비 및 설사 등 각종 소화기 질환

• 종양 클리닉

암환자의 항암 치료와 방사선 요법의 부작용을 최소화하는 종양 치료의 병행요법

• 양생 클리닉

만성 피로, 무기력, 수족권태 증상을 개선하는 양생요법

• 내분비 클리닉

당뇨, 갑상선, 전립선 등 각종 내분비 질환